Wednesday, March 26, 2014

【Project】Dear Our Prince SHIN Soohyun - 뮤지컬 <궁> 응원 메세지 (한국어 ver.)

키스미 여러분 안녕하세요!

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우리 유키스 멤버들(수현+케빈, 훈+기섭)이 일본에서 한국 뮤지컬 <궁> 2014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 Propertyofkebin에서 케빈을 위한 메세지북 프로젝트에 이어 저(@parkminei)도 메세지북 프로젝트를 하고 싶습니다. 최고의 리더 수현에게 축하와 격려의 메세지를 보내주세요! 그럼 제가 메세지를 모아 수현을 위한 책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. 제 키스미 친구(@DearMaBoys03)가 저를 도와 한국어로 번역합니다. (영어 메세지에 해당) 그리고 이 메시지 북을 위해 몇 가지 규칙이 필요합니다...

1. 우선, 메세지를 영어, 일본어 혹은 한국어로 보내주세요!
2. 메세지는 이 블로그 'Comment box' 에 이름, 나라와 함께 게시해 주세요. 또는 제 Email로 제목 [PROJECT] 'Dear our Prince'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3. 일본어&한국어 메세지는 1,000자 이하로 써 주세요.
 영어 메세지는 500자를 이하로 써 주세요! (영어 메세지는 번역해 드립니다!)
4. 페이지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지만, 해상도는 와이드 1024 픽셀 이상이어야 하고 이메일을 통해 저에게 보내주셔야 합니다. (선택사항)



  • 책은 A5 사이즈로 디자인합니다.
  • 마감일은 한국시간으로 4/26 오전 2시입니다!

Q: 메세지북은 어떻게 전달하나요? A: 일본으로 뮤지컬을 보러 가는 친구에게 메세지북을 전달해서 회장 선물 박스에 넣어줄 예정입니다.




@tinkerbell_intl 서포트 기부해주세요
 항상 서포트해 주는모든 키스미에게 감사합니다!
그리고 이 포스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

좋은 하루 되세요! God bless you!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